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Ebook147 pages1 hour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작가 소개
더그 헤워드-밀즈는 베스트 셀러 “참된 충성”을 비롯한 많은 책의 저자다. 그는 라 이트하우스 채플 인터내셔 널이라는 2천 개 이상의 교 회가 소속된 교단의 설립자 이다.
더그 헤워드-밀즈는 국제적 인 복음사역자이며 국제 치 유 예수 선교회와 컨퍼런스 에서 섬기고 있다.
저자에 대한 더 많은 정보 는 홈페이지: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Apr 6, 2018
ISBN9781641345644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Author

Dag Heward-Mills

Bishop Dag Heward-Mills is a medical doctor by profession and the founder of the United Denominations Originating from the Lighthouse Group of Churches (UD-OLGC). The UD-OLGC comprises over three thousand churches pastored by seasoned ministers, groomed and trained in-house. Bishop Dag Heward-Mills oversees this charismatic group of denominations, which operates in over 90 different countries in Africa, Asia, Europe, the Caribbean, Australia, and North and South America. With a ministry spanning over thirty years, Dag Heward-Mills has authored several books with bestsellers including ‘The Art of Leadership’, ‘Loyalty and Disloyalty’, and ‘The Mega Church’. He is considered to be the largest publishing author in Africa, having had his books translated into over 52 languages with more than 40 million copies in print.

Related to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Related ebooks

Reviews for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 Dag Heward-Mills

    Parchment House

    The Sweet Influences of the Anointing

    기름부음의 감미로운 영향

    한국어판 초판 발행 : 2015. 12.

    지은이 : 더그 헤워드 밀스 Dag Heward-Mills

    옮긴이 : Missional Leaders Network Translation Team (translatorafia@gmail.com)

    Copyright © 2011 Dag Heward-Mills

    First published 2011 by Parchment House 3rd Printing 2014

    저자에 대해 더 많은 정보는 아래의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Healing Jesus Campaign

    Website: www.daghewardmills.org

    Facebook: Dag Heward-Mills

    Twitter: @EvangelistDag

    EBOOK ISBN : 978-1-64134-564-4

    이 책의 저작권에 대한 권리는 국제적인 원칙을 따릅니다.

    논문 작성을 위해 책의 본문을 인용하거나 책에 대한 논평을 쓰는 것을 제외하고

    이 책의 본문을 임의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일어난 일에 대해 언급한 부분에서는 등장인물의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하고 지명을 바꾸는 등 일정부분 수정을 가했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성경의 인용은 새번역을 사용하였으며, 저자가 특별한 의미를 부각시키기 위해

    별도로 번역한 경우는, 저자의 번역을 한국어로 번역하는 방식을 취했습니다.

    역자의 주는 별도로 표기하였습니다.

    <목 차>

    무엇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세 가지 악한 영향들

    하나님에 대한 지식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기도생활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거룩해지는 능력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영적인 힘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육체의 힘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지성의 수준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성품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사랑하는 능력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사역의 스타일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사역의 성취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사역의 강조점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마음의 눈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말씀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카리스마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보증하게 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순종의 수준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담대함의 수준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결혼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의욕과 열심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재능과 능력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창조성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생산성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성취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부르심과 운명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정직의 수준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성령이 당신의 삶에 주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목사가 되는 것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그리스도의 몸과의 관계에 임하는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을 불러일으키는 방법

    교제를 통해 기름부음을 붙드는 방법

    우정을 통해 기름부음을 붙드는 방법

    환경을 통해 기름부음을 붙드는 방법

    접근성을 통해 기름부음을 붙드는 방법

    Chapter 1

    무엇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가

    예수께서 또 다른 비유를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하늘 나라는 누룩과 같다. 어떤 여자가 그것을 가져다가, 가루 서 말 속에 살짝 섞어 넣으니, 마침내 온통 부풀어올랐다."

    마태복음 13:33

    누룩은 보이지 않는, 숨겨진 영향입니다. 반죽을 자극하고, 부풀어 오르게 하는 숨겨진 영향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나라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숨겨진 영향에 의해 좌우된다고 가르치셨다.

    반죽에 있는 누룩의 영향력은 실제이며, 놀라운 것이다. 그러나 누룩은 강력히 작용할 때에도 보이지 않는다. 보이지 않는 영향력은 실제이다. 보이지 않는 영향력은 선 또는 악이다.

    그리스도인의 삶에 있어 가장 좋은 보이지 않는 영향력은 성령이며, 이 책은 보이지 않는, 그러나 실제적인 영향력에 관한 것이다.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력!

    이 책은 우리가 성령의 영향력을 기대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간단한 리스트이다. 우리는 그것을 찾으려 애써야 하며, 그것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성령의 영향력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우리의 생존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다.

    무엇이 여러분에게 영향을 끼쳤는가? 목사로서, 여러분에게 영향을 끼치는 것이 무엇인가? 무엇이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이 행하는 일을 하도록 만드는가? 당신은 선한 영향력 아래에 있는가? 아니면 악한 영향력 아래에 있는가?

    기독교인들에 의해 오해를 받는 잘 알려지지 않은 세 가지의 보이지 않는 악한 영향력이 있다. 기독교인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첫 번째 보이지 않는 악한 영향력은 마귀들이다. 두 번째 보이지 않는 영향력은 세상 또는 이 땅이다. 세 번째 보이지 않는 영향력은 우리의 감각들이다. 사람들이 성령의 영향력 아래 있지 않을 때, 그들은 이러한 세 가지의 영향 중 하나에 있게 된다. 그러므로, 그들은 세속적이거나, 쾌락적인, 사악해지게 된다.

    갈라디아서에 기록할 때, 바울 사도는 교회에 영향을 끼치는 보이지 않고, 널리 침투하는 영향들에 관해 그들에게 경고하였다. 그는 이러한 영향들을 누룩이라고 칭했다. 바울은 누룩의 영향을 설명하였다. 그는 누룩이 신앙의 한 종류라고 일컬었다. 이 보이지 않는 영향은 그의 사역에서 기독교인에게 장애가 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것이었다. 성경은 말한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잘 달려왔습니다. 그런데 누가 여러분을 가로막아서, 진리를 따르지 못하게 하였습니까? 그런 꾐은 여러분을 부르신 분에게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적은 누룩이 반죽 전체를 부풀게 합니다.(갈라디아서 5:7-9)

    이 책은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력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성령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당신의 삶의 다른 영역들을 드러낼 것이다. 하나님이 이 책을 통하여 여러분에게 말씀하시는 동안 당신은 성령을 향해 자신을 열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삶의 다양한 측면에 영향을 끼치는 성령을 기대하고 인정하게 될 것이다.

    Chapter 2

    세 가지 악한 영향들

    이러한 지혜는 위에서 내려온 것이 아니라, 땅에 속한 것이고, 육신에 속한 것이고, 악마에게 속한 것입니다.

    야고보서 3:15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의 궁극적인 효과는 여러분을 영적인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 신약은 영적인 사람들을 높이 평가한다. 영적인 사람들은 교회 안에서 가장 중요하다. 그러나 모든 인간은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다. 세속적인, 쾌락적인, 악하거나 또는 영적인 것이다.

    비즈니스 세계 안에서 비즈니스맨은 중요하다. 의료계에서는 의사가 중요하다. 그러나 교회 안에서는 영적인 사람이 중요한 자이다. 사도바울은 영적인 사람들에게 그의 글들을 보냈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말하는 것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인지 아닌지를 영적인 사람들은 알 수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누구든지 자기가 예언자이거나 성령을 은사로 받은 사람이라 생각하거든, 내가 여러분에게 써 보내는 이 글이 주님의 명령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고전 14:37)

    여러분은 성령의 영향력 아래 살고 있는 영적인 사람이 되기를 목표로 한다. 성령의 감미로운 영향은 영적인 사람으로 당신을 변화시킨다. 반면에, 당신이 성령의 영향력을 받아 살지 않는다면, 당신은 확실히 다른 영향력 아래로 가게 될 것이다.

    세상적인, 쾌락적이거나 악한!

    여러분은 세상적인 영향력, 쾌락적인 영향력 또는 악한 영향력을 받고 있을 것이다. 세싱적인 사람, 쾌락적인 사람, 또는 악한 사람을 찾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다. 우리는 항상 우리 주변에서 그들을 본다. 영적인 존재이기는 커녕 많은 기독교인들은 세상적이거나, 쾌락적인, 또는 악한 존재들이다.

    쾌락적인 사람이란 어떤 사람을 말하는가?

    쾌락적인 사람은 자신의 감각과 감정에 의해 지배받는다. 그는 자신의 욕망을 따르고 그가 보는 것, 그리고 좋아하는 것만을 추구한다. 쾌락적인 사람은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