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 millions of ebooks, audiobooks, and so much more with a free trial

Only $11.99/month after trial. Cancel anytime.

분재 초보자 지침
분재 초보자 지침
분재 초보자 지침
Ebook90 pages26 minutes

분재 초보자 지침

Rating: 0 out of 5 stars

()

Read preview

About this ebook

얼마나 자주 분재에 물을 주어야 하나요?
가지치기를 해야 하나요?

분재 나무를 가꾸는 것이 대부분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나무를 잘 자라게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기본적인 기술을 배워야합니다. 초보자 지침에는 나무를 잘 가꾸기 위해 필요한 모든 필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기술을 100가지 이상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잘 표현하여 다루었으며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설명합니다.
  • 100개 이상의 놀라운 이미지가 있는 전자책
  • 80페이지 이상
  • 기본 기술에 대한 설명
  • 가장 일반적인 수종에 대한 가꾸기 지침
  • 분재의 배경과 역사
분재 엠파이어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분재 사이트로 초보자들에게 10년 넘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우리는 이 매혹적인 살아있는 예술을 맛 볼 수 있도록 이 지침서를 개발했으며, 우리가 즐기는 것처럼 많이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Language한국어
Release dateApr 20, 2018
ISBN9788828306283
분재 초보자 지침

Related to 분재 초보자 지침

Related ebooks

Reviews for 분재 초보자 지침

Rating: 0 out of 5 stars
0 ratings

0 ratings0 reviews

What did you think?

Tap to rate

Review must be at least 10 words

    Book preview

    분재 초보자 지침 - Bonsai Empire

    목차

    1. 소개

    2. 디자인 원칙과 영감

    3. 분재의 역사

    4. 분재 스타일

    5. 나의 분재 고르기

    6. 가꾸기 지침

    7. 기술

    8. 지금 시작하기

    9. 맺음말

    1. 소개

    분재 소개

    분재 나무는 작고, 화분에서 기르는 나무들로 일본의 문화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분재의 살아있는 예술은 평화와 평온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되는 결단력과 인내심을 나타냅니다.

    분(盆) 은 접시 또는 작은 그릇을 의미하며 재(栽) 는 심어진 나무 또는 자라는 식물을 의미합니다. 분재 나무들은 수백년전의 중국에서 유래된 것으로 작은 외관에 대해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분재 나무들은 다양한 수형으로 만들고 다양한 방식으로 기를 수 있습니다. 분재 나무들은 매일 가꾸어 주어야 하지만 매우 많은 유지관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책에서는 나만의 분재 나무를 가꾸는 팁 뿐만 아니라, 분재 예술과 숨겨져 있는 분재의 역사에 대해서 학습할 것 입니다.

    2. 디자인 원칙과 영감

    디자인 원칙과 영감

    분재를 기르는 궁극적인 목표는 자연 그대로의 나무의 형태를 나타내지만 나무를 매우 작게 기르는 것 입니다. 분재는 유전적으로 난쟁이 식물이 아니며, 사실 모든 수종은 작게 기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분재 – 분재나무 한 그루 또는 여러 그루 또는 바위 경관과의 조합 - 분재들은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의 경험과 상상력을 발휘하여 감성을 자극하고 주목을 끌어 시선을 멈추게 합니다.

    단어 분재,盆栽,Bon-sai는 일본말로 작은화분에서 가꾸는 화초나 나무 를 말합니다. 이 예술 양식은 고대 중국에서 조경으로 행해졌던 것으로 유래되었으며 이 중 일부가 일본 선종의 영향을 받아 다시 태어났습니다.

    분재는 그 때부터 1000년 이상 잘 이어져 왔습니다. 분재를 가꾸는 궁극적인 목적은 나무를 자연 형태 그대로 표현하면서 나무를 작게 만들어 가꾸는 것 입니다. 분재는 유전자 변형이 아니며 사실 어떤 나무라도 분재로 가꿀 수 있습니다.

    순치기, 가지치기와 철사걸이 같은 기술들과 매우 주의를 하여 적절한 양의 거름주기를 해 주여야만 크기를 작게 유지해 주면서 나무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약 1미터 아래로 유지 시키는 분재는 유전적으로 변형된 난쟁이 식물이 아니지만 좀 더 작은 잎을 가진 식물들이 이러한 크기로 모양을 만들기는 더 쉽습니다. 사실, 목질줄기 또는 나무 몸통이 있고 실제 나뭇가지가 자라는 모든 식물 품종은 뿌리의 성장과 영양분을 제한하는 용기 안에서 키워 분재로 가꿀 수 있으며 더 작은 잎을 가지거나 잎을 줄인 나무가 분재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주위에 있는 나무, 덤블, 생울타리, 정원 또는 공원의 잡목림, 묘목 또는 자연 그대로의 식물들을 둘러 보세요 - 기본적으로 분재는 이러한 모든 품종들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허가를 얻고

    Enjoying the preview?
    Page 1 of 1